C&C 미술학원 소개

이전

목록

올바른  가르침

1

학생중심의 바른 가르침
여러분의 꿈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다음

C&C미술학원의 원훈인“꿈이 있는 10대를 위한 바른 가르침”에서 볼 수 있듯이 C&C미술학원의 폭발적인 성장의 원동력은 선생님에 대한 투자와 지속적인 교육과 관리입니다.

모든 시스템과 교육프로그램이 잘 갖추어져 있다 하더라도 학생들을 직접 대면하는 선생님의 마인드와 역량이 이를 따라가지 못한다면 아무 의미가 없는 것으로 매월 거듭되는 분야별 수업 커리큘럼 세미나로 다양한 욕구에 맞출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기연구부서, 진도별 실기관리교육, 영상자료 및 교재개발은 해마다 C&C의 우수한 합격결과와 실기대회 수상실적으로 이어집니다.

2

차별화된 미술교육으로
잠재능력과 창의성 개발을 실천합니다

이전

다음

고등부 교육 1~3년 정도의 교육과적으로 예술적 잠재능력과 창의성을 키우는 것과 6~7년 정도의 기간 동안 잠재능력과 창의성을 키우는 것, 무엇이 좋을지는 자명합니다.
따라서 C&C미술학원은 고등부 과정뿐만 아니라 중등부와 초등부의 교육적 스펙트럼을 넓게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탄탄하고 체계적인 여러 분야의 미술을 직접 접해 봄으로써 능동적인 수업 참여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자신에게 적합한 미술 분야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매 수업시간 효과적인 다양한 교육이 가능합니다.

C&C미술학원은 미술의 이론적 분야와 창의성을 지닌 인재양성을 할 수 있게 되어 해마다 놀라운 기적과 같은 성과들을 이루어내며 대한민국 입시미술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3

남다른 브랜드의 가치,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꿈꿉니다

이전

C&C미술학원의 브랜드의 가치는 한 두 번의 성공에 의해 단기간에 얻어진 것은 아닙니다.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와 교육적 프로그램의 개발 등 오랜 기간 동안 지속적인 시행착오를 통해 얻어진 것으로 그 의미가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 경향신문 유망브랜드 교육부문 대상과 2009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011년 브랜드인지도 1위, 2011년 브랜드 선호도 1위, 201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13년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C&C미술학원은 학생과 학부모의 브랜드 인지도 및 학원 신뢰도, 소비자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여 201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4년 연속 지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Creative & Communication이란 C&C미술학원 브랜드 명과 같이 쌍방향의 창조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에게 믿음과 신뢰로 더욱 더 다가가는 C&C미술학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